공지사항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  [필독] 반품/교환 가능한가요? 2017.12.27 14:02
글쓴이 : 최고관리자 조회 : 2186

저렴한 상품단가의 공급을 위해 1차 유통 기준으로 발송하고있습니다. 

첫번째로 다샵커머스에서는 상품구매에 대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따라서 주문시에는 수령하실 고객님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어 확인하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. 
아래 교환/반품 내용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를 확인하시어 주문 집계가 되기 전  주문내용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▶ 교환, 반품 가능한 경우 
▷ 제품의 파손 및 불량으로 인한 경우 100% 교환, 반품이 가능합니다. 
▷ 파손 및 제품불량의 경우 제조사에서 사진을 요청하고 있어, 최초 접수시에 사진을 전달받아 
    주문배송조회-해당고객 주문건 우측의 [교환/반품접수]에 사진과 함께 내용을 상세히 등록 해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. 
▷ 파손 및 제품불량으로 반품요청시 제품 수거 후 예치금 환급해드립니다. 

  
▶ 교환, 반품 불가능한 경우 
▷ 주문건 입력시 주소 및 전화번호 등록오류, 사은품 잘못선택시 => 변심으로 적용되어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▷ 사업자님의 실수로 고객에게 배송이 완료된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, 직접 수거 하셔서 재고로 사용하신 후 
    새 제품을 신규로 주문해시길 권장드립니다. 
▷ 직접 수거시 아래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시어 고객불만접수-> 상담원 연결을 통해 접수하시면 
    신규로 접수하시는 것보다 배송비가 절감됩니다. 
▷ 청소기, 믹서기 등 전기가 들어가는 제품은 원송장 반품이 불가하여, 고객에게 인근 택배사를 통해 사업장으로 
    해당 제품을 반품요청하셔야 합니다. 

목록